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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동 외교

작성자
천재
작성일
24-08-26 15:56
조회
2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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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정책 혼란과 저항 일단 이주 금지령이 시행되면 연령 및 국가별 제한과 같은 요구 사항의 변화하는 본질이 이주 노동자가 이해하고 준수하기 어려울 수 있으므로 정책적 혼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이주 금지령의 결과는 노동 송출국이 의도한 결과와 반대됩니다. 정부의 이주 금지령은 이주를 위한 합법적 경로를 폐쇄하는 동시에 본국 내에서 실행 가능한 고용 및 경제적 기회를 제공하지 못함으로써 빈곤과 부채와 같은 이유로 가사 노동자로 이주하기를 희망하는 여성들이 불법적으로 이주하도록 밀어붙입니다(국제노동기구, 2015년 ; Weeraratne, 2016년 ). 여성 가사 노동자가 정규 이주 절차를 우회하면 불법적 지위로 인해 모집 중과 해외에 있는 동안 권리 침해와 학대에 더 취약하다는 것은 잘 알려진 사실입니다(Napier-Moore, 2017년 ). 이주 금지 기간 동안 잠재적 여성 MDW는 출국 전 정보 및 교육, 표준 고용 계약 및 불만 처리 메커니즘에 접근할 수 없습니다(Napier-Moore, 2017 ). 금지 조치는 정부 감독의 부족으로 인해 비양심적인 모집 담당자와 고용주에게 근로자의 불법적 지위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는 더 많은 권한을 제공합니다. 많은 MDW는 가짜 여정, 우회적인 여행 경로, 부패한 공무원에게 뇌물 제공 및 중개인에게 호위 서비스 비용 지불을 포함하는 불법 모집 및 운송 관행에 관여하는 지역 담당자와 거래합니다(Hamill, 2010 ). 3단계: 노동 외교 한 가지 가능성은 이주 금지령이 제정된 후 출신 국가가 도착 국가와 협력하여 위기에 대한 외교적 해결책을 찾는 것입니다. 필리핀과 인도네시아와 같이 협상력이 높은 노동 송출국은 때때로 이주 금지령을 해제하기로 합의하기 전에 양자 노동 협정이나 MOU를 통해 이주 노동자의 더 나은 근무 조건과 권리 보호를 협상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예를 들어, 필리핀은 사우디 아라비아와 2012년 양자 협정을 협상하여 사우디 정부의 강한 반대에도 불구하고 더 나은 노동 보호와 최저 월급 400달러를 확보하기 위해 가사 노동자에 대한 이주 금지 위협을 이용했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협정이 체결되더라도 효과적인 모니터링과 이행이 부족한 경우가 많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대부분이 구속력이 없고 비공식적인 MOU 또는 '의정서'이기 때문입니다(Wickramasekara, 2016 ). 국제적 의무를 지킬 생각이 없는 수용국은 덜 엄격한 성격을 선호합니다.아이폰16사전예약 아이폰16 사전예약 효성cms 하수구막힘 먹튀검증 먹튀검증사이트 탑플레이어 머니상 구글상위노출 출장샵 카지노솔루션 제작 성인용품 성인용품 호치민불건마